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먹부림

[밀카] 프리미엄 초콜릿 밀카

by J.W.M 2021. 4. 23.
반응형

밀카 초콜릿을 아시나요?

저는 몰랐어요.

 

학교 앞 편의점에서 jake의 친구가 항상 집던 그 초콜릿.

사이즈를 보면서 아.. 저거 하나를 다 먹어도 괜찮은가 싶은

사이즈에 정이 한번 떨어지고

단내에 두 번 떨어지고..

근데 우연히 한번 사 먹은 jake가 3종을 다 먹네요.

어쩜 친절하게 2+1이고 그러는지..

 

단 걸 좋아하진 않지만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써보는 먹부림 후기입니다.

저는 군것질은 안 하는 편이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쳐다도 안보는 카테고리인데

아이가 있으니 이렇게 새 경험도 하고 참 좋습니다.

패키지는 너무 맘에 들어요. 제가 좋아하는 색상

오레오, 밀크, 쿠키맛 3가지

milka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어요.

밀크는 밀크.

요구르트로 치자면 플레인 같은

아무것도 섞이지 않은 우리가 알고 있는 초콜릿 맛입니다.

요건 쿠키가 들어간 밀카우입니다.

아무것도 없나? 싶어 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갈색 쿠키가 들어있어요.

그........ 커피에 담가 먹는 과자 맛이 나는데.........

오레오 맛이랑 비교하면 차이를 아시겠죠?

쿠앤크는 검정 과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두께는 1센티가 되지 않지만 두껍고. 약간 무거워요.

아주 달디달고 맛있습니다.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밸런타인데이가 지나서 아쉽네요. 남편 하나 사줄걸...ㅎㅎ

 

아, 배스킨라빈스에 같은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아이스크림으로 즐기셔도 좋겠네요. : )

 

'공감, 구독, 댓글'을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